평생 가치 계산-개요, LTV 계산 방법

평생 가치 계산은 비즈니스가 고객의 전체 수명을 통해 비즈니스에 대한 고객 가치를 측정하는 프로세스입니다. 고객 평생 가치 또는 LTV는 회사의 성장을 측정하는 데 사용되는 메트릭 중 하나입니다.

평생 가치 계산

회사의 LTV를 고객 확보 비용과 비교하여 고객과 관련된 기간 동안 비즈니스에 대한 고객의 가치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LTV는 회사가 매우 가치있는 고객을 확보하고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고객 평생 가치 (LTV) 란 무엇입니까?

평생 가치라고도하는 고객 평생 가치 (LTV)는 총 수익입니다. 판매 수익 판매 수익은 회사가 상품을 판매하거나 서비스를 제공하여받는 수입입니다. 회계에서 "판매"와 "수익"이라는 용어는 같은 의미로 혼용 될 수 있으며 종종 같은 의미로 사용됩니다. 수익이 반드시 현금 수령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회사는 단일 고객과의 관계에서 평생 동안 수익을 올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고객 평생 가치 계산은 고객 획득 비용, 운영 비용을 설명합니다. 비용 비용은 손익 계산서를 통해 흐르고 순이익에 도달하기 위해 수익에서 공제되는 지출 유형입니다. 회계의 발생 원칙에 따라 비용은 비용이 지불 될 때가 아니라 발생시 인식됩니다. ,그리고 회사가 생산하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생산하는 데 드는 비용. 많은 기업이 LTV 지표를 간과하는 경향이 있지만 고객의 평생 가치는 기업의 성장에 필수적입니다.

평생 가치 계산은 다음과 같이 제공됩니다.

평생 가치-공식

LTV-공식

회사의 LTV를 계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평균 구매 가치 – 일정 기간 동안 회사의 총 수익을 같은 기간 동안 고객이 구매 한 총 구매액으로 나누어 계산합니다.
  • 평균 구매 빈도 – 일정 기간 동안 구매 한 개별 고객이 일정 기간 동안 구매 한 총 수로 계산됩니다.
  • 고객 가치 – 평균 구매 가치에 구매 횟수를 곱하여 계산됩니다.
  • 평균 고객 수명 – 고객이 회사의 상품과 서비스를 계속 구매하는 평균 연수입니다.
  • 평생 가치 계산 – LTV는 고객의 비즈니스 가치에 평균 수명을 곱하여 계산합니다. 회사와의 관계가 지속되는 동안 고객으로부터 기대할 수있는 수익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수치 예

의류 매장의 평균 매출은 $ 80이며 평균적으로 고객은 2 년에 4 번 쇼핑합니다. 평생 가치는 LTV = $ 80 x 4 x 2 = $ 640 로 계산됩니다 .

또한 의류 매장의 수익 마진은 20 %이므로 CLV는 다음과 같습니다. CLV = $ 80 x 4 x 2 x 20 % = $ 128 .

평생 가치 수치는 기업이 수익성을 달성하기 위해 확보해야하는 미래 현금 흐름과 고객 수를 추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평생 가치에 기여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비즈니스의 평생 가치는 브랜드가 고객 사이에서 얼마나 인기가 있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가 부족하고 경쟁사 제품을 구매할 때 전환 비용이 발생하지 않으면 회사의 평생 가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회사의 LTV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입니다.

1. 이탈률

해지율은 고객이 한때 단골 고객이었던 비즈니스에서 쇼핑을 중단하는 빈도를 나타냅니다. 비율은 기업마다 다를 수 있으며 회사의 경쟁 우위와 고객이 제품에 관심을 갖도록하는 능력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중소기업과 신생 기업은 높은 이탈률에 직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2. 브랜드 충성도

고객이 브랜드에 얼마나 충성하고 상품과 서비스를 계속 구매하는지 측정합니다. 브랜드 충성도를 구축하면 고객을 유지하고 이탈률을 줄일 수 있습니다. 충성 고객이 많은 회사는 높은 평생 가치를 창출 할 것입니다.

LTV를 늘리는 방법?

기업에서 효율성을 높이고 고객 유지율을 높이고 LTV를 높이기 위해 구현할 수있는 많은 전술이 있습니다.

1. 좋은 의사 소통

열린 의사 소통 의사 소통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 할 수 있다는 것은 배우는 가장 중요한 생활 기술 중 하나입니다. 의사 소통은 더 큰 이해를 돕기 위해 정보를 전달하는 것으로 정의됩니다. 음성으로 (구두 교환을 통해), 서면 매체 (책, 웹 사이트 및 잡지)를 통해, 시각적으로 (그래프, 차트 및지도 사용) 또는 비언어적으로 비즈니스와 고객간에 고객이 관련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더 나은 브랜드. 기업이 개선하고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고객의 피드백을 듣는 것이 중요합니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은 이탈률도 줄입니다.

2. 고객 재 참여

LTV를 높이는 효과적인 방법은 이전에 회사에서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 한 고객과 소통하는 것입니다. 유통 기한이 긴 회사에 특히 유용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3. 브랜드 충성도 향상

회사의 평생 가치는 미래 성장 예측에 도움이되고 수익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기위한 전략을 구현하여 LTV를 높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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